네 가능합니다. 대표 원장님을 비롯해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어요.
때문에 외국인 환자분들도 큰 불편함 없이 진료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 치료 전 상담부터 수술 후 관리까지 원활하게 안내가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외국인의 경우 국민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 그러나 대부분의 임플란트 치료는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아 내국인과 비용 차이가 크지 않아요.
참고로 내국인의 경우에도 만 65세 이상일 때, 1인당 2개까지 임플란트에 건강보험이 적용되며 그 외는 비급여로 진행됩니다.
따라서 비용 차이는 크지 않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.
고혈압, 당뇨, 심장질환 등 전신질환이 있다면 복용 중인 약물과 진단서를 준비해 주시면 좋습니다.
정확한 진단서가 있다면 치료 계획을 세울 때 도움이 됩니다. 이 외에도 본인의 한국 체류 일정을 정리해서 보내주시면 치료 일정을 효율적으로 조정해 드릴 수 있어요.
내원 횟수는 환자의 구강 상태에 달라지긴 합니다. 평균적으로 상담을 포함해 2~3회 정도면 치료가 완료됩니다.
1차 치료에서는 필요에 따라 발치와 뼈이식을 하고 픽스쳐와 어버트먼트 식립이 이루어집니다. 이후 보철물 본을 뜨고, 임시치아가 필요한 경우 당일 착용 후 마무리합니다.
2차 치료에서는 최종 보철물을 장착하면 치료가 끝납니다.
해외 거주자분들도 충분히 임플란트 치료가 가능합니다. 병원과 내원 일정을 잘 조율하신다면, 단기 방문 중에도 무리 없이 치료받으실 수 있어요.
본원에서는 내원 횟수를 줄이는 TMG 임플란트 기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.
이 기법은 기존의 3단계 치료 과정을 1단계로 단축해, 뼈이식과 동시에 픽스처 및 어버트먼트를 함께 식립 함으로써 수술 기간을 효과적으로 줄여줍니다.